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추석 선물 아직 늦지 않았아요” SSG닷컴, 명절 전날까지 ‘쓱배송’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추석 당일만 ‘쓱배송’ 미운영ㆍ새벽배송은 2일까지 휴무

이투데이

(사진제공=SSG닷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 늦지 않았어요. 지금 주문하고 추석 전날까지 받아보세요.”

SSG닷컴은 미처 선물세트를 준비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추석 전날까지 당일 배송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명절 전날인 30일 오전 11시 59분까지 주문하면 당일 저녁에 수령 가능하다. 더 빠른 배송을 위한 ‘퀵배송’도 함께 운영된다.

SSG닷컴은 26일 오후 1시 택배사 물량 증가 및 배송 일정 등을 고려해 택배발송 상품 주문을 마감한 바 있다. 이후 자체 보유 물류망인 쓱배송과 새벽배송을 통해 마지막 추석 선물세트 수요까지 함께 잡는다는 복안이다.

SSG닷컴이 명절 전날까지 배송하는 상품은 과일, 정육, 수산 등 신선식품을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위생용품, 화장품 등 인기 상품 200여종이다. 새벽배송의 경우 2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주문하면 30일 새벽 6시 이전에 수령할 수 있도록 했다.

별도로 29일 오전 11시 59분까지 주문하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당일 퀵서비스로 상품을 전달하는 ‘퀵배송’도 병행할 계획이다. 과일, 정육 등 일부 신선식품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한편, SSG닷컴은 추석 연휴 기간 중 추석 당일인 10월 1일 하루동안은 쓱배송을 운영하지 않는다. 새벽배송의 경우는 10월 1일과 2일 휴무로, 3일부터 받아볼 수 있다.

최택원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자체 물류망을 활용한 특별한 배송서비스로 고객 편의를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이투데이/남주현 기자(jooh@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