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라리가 리뷰] '수아레스 데뷔→2골 1도움' ATM, 그라나다 6-1 완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루이스 수아레스가 데뷔전에서 2골 1도움을 기록한 아틀레티코가 그라나다를 완파하며 첫 승을 신고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27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열린 2020-21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라운드에서 그라나다를 6-1로 완파했다. 이날 승리로 아틀레티코는 첫 승을 신고하며 산뜻하게 출발했고, 루이스 수아레스는 후반에 교체 출전하며 데뷔전을 치렀다.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이번 시즌 리그 첫 경기를 치르게 된 아틀레티코가 총력전을 펼쳤다. 4-4-2 포메이션을 사용한 아틀레티코는 코스타, 펠릭스, 코레아, 카라스코, 코케, 사울, 로디, 펠리페, 트리피어, 사비치, 오블락을 선발로 내세웠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틀레티코가 이른 시간에 선제골을 기록했다. 전반 9분 코레아의 패스를 받은 코스타가 선제골을 터뜨리며 앞서갔다. 이후 아틀레티코는 전반 16분 펠릭스가 페널티킥을 얻어냈지만 키커로 나선 사울이 성공시키지 못했고, 전반은 1-0으로 끝이 났다.

아틀레티코가 후반에 두 골을 추가했다. 후반 2분 코레아, 후반 20분 펠릭스가 연달아 득점을 성공하며 승기를 잡았다. 여유가 생긴 아틀레티코는 후반 25분 수아레스, 요렌테, 파티를 투입하며 변화를 가져갔다.

아틀레티코가 쐐기골을 기록했다. 후반 27분 수아레스의 감각적인 원터치 패스를 받은 요렌테가 날카로운 슈팅으로 마무리했다. 이후 수아레스는 한 차례 번뜩이는 움직임을 보이며 찬스를 잡았지만 살짝 빗나가며 아쉬움을 삼켰다.

수아레스가 페널티킥까지 얻어냈다. 후반 35분 수아레스가 문전에서 턴 동작후 슈팅을 시도하는 과정에서 수비수의 발에 걸려 넘어졌고, 페널티킥이 선언됐다. 그러나 VAR 끝에 페널티킥이 취소됐다. 결국 수아레스가 데뷔골을 신고했다. 후반 40분 우측면에서 연결된 크로스를 수아레스가 깔끔한 헤더로 골망을 흔들었다. 이후 그라나다의 몰리나가 한 골을 만회했지만 경기의 승자를 바꾸지는 못했다. 오히려 후반 추가시간 수아레스가 한 골을 더 추가했다. 승자는 아틀레티코였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