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건강한 가족] 맑은 눈 지켜주는 ‘아이클리어’ 할인 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헬스벨 알짜 정보

중앙일보

아이클리어


종근당건강의 ‘아이클리어’는 현대인의 눈 건강을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눈 건강 토털 케어 전문 브랜드다. 2018년 건강기능식품 소비자실태조사에서 섭취율·구매율 1위를 차지했다. 대표 품목군으로는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과 ‘아이클리어2.0’(사진)이 있다.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은 기능성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을 통해 눈의 주요 부위인 황반을 중심부터 주변부까지 케어하는 제품이다. 황반색소 밀도를 증가시켜 눈의 노화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24주간의 인체 적용시험 결과에서 섭취 후 황반색소 밀도의 증가가 확인됐다.

‘아이클리어2.0’은 눈의 노화와 더불어 피로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눈 노화를 늦추는 루테인과 더불어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 추출물)이 더해졌다. 아스타잔틴도 인체 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눈 근육의 조절력과 긴장, 이완 속도 개선이 확인됐다.

종근당건강은 오는 10월 8일까지 ‘아이클리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근당건강 콜센터(1644-0884)를 통해 구입하면 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

류장훈 기자 jh@joongang.co.kr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