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김용호 "탁재훈·변수미·이종원 '도박방 연예인'"…이종원 녹취 공개[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유튜버 연예부장 김용호가 가수 탁재훈, 배우 변수미, 이종원 등이 '강성범의 정킷방 연예인'이라고 주장했다.

27일 김용호는 '도박중독 연예인 실명공개'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김용호는 "탁재훈이 필리핀 강성범의 정킷방에서 대놓고 도박을 했다. 이전에도 해외 원정 혐의를 받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과거 처벌은 인터넷 토토로 인한 것이었다. 경찰 접대로 정황이 포착되기도 했으나 수사가 흐지부지 됐다"고 말했다.

이어 탁재훈과의 통화 녹취를 공개했다. 김용호가 2018년 4-5월 필리핀 한 호텔에서 도박했다는 제보를 받았다고 말하자 탁재훈은 "저는 도박을 할 돈이 없다. 녹화중이니 이따 연락드리겠다"고 전한 뒤 연락은 없었다고. 김용호는 탁재훈이 VIP 방을 자기 집처럼 이용한다는 제보를 밝히기도 했다.

김용호는 전세기를 타고 다니며 도박을 했던 아이돌 멤버로는 승리를 폭로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변수미도 거론하며 도박중독은 물론 도박 빚을 갚기 위해 현지 에이전트활동(도박장으로 사람들을 끌어오는 역할)까지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엑스포츠뉴스


또 앞서 가족예능에 출연한 연예인으로는 배우 이종원을 폭로했다. 김용호는 과거 사진 제보가 왔었지만 보도하지 않았다며 "기회를 줬는데 또 도박을 하고 있었다. 정말 좋아하는 배우인데 실망했다"며 "지난 방송에서 힌트를 많이 줬더니 본인에게 전화가 왔다. 해명을 하셨는데 듣고 판단해달라"며 통화내용을 공개했다.

이종원은 "3년 전 사진 찍힌 것은 마닐라 쪽 호텔 지나가다 무심코 앉았는데 누가 카메라 들고 있는 거 보고 아차 싶어서 일어났다"며 "이코노미 제일 싼 것 해가지고 가기도 하고 경비를 아끼다 보니 거기서 쓸 수 있는 돈이 한계가 있다. 아주 안 했다고 이야기는 안 하 겠다. 그러나 정킷에서는 플레이 안 했다"고 말했다. 20만원 가량의 도박을 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연예부장 김용호 유튜브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