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오! 삼광빌라` 한보름, "진기주, 중학교 때 괴롭히다 자퇴한 애"... 황신혜에게 진기주 악연 밝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석훈철 객원기자]

한보름이 황신혜에게 진기주와의 악연을 밝혔다.

2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는 김정원(황신혜 분)에게 이빛채운(진기주 분)과의 악연을 밝힌 장서아(한보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빛채운은 김정원에게 공모전 당선 취소에 대한 억울함을 토로했다. 그는 ""공모전 시상식 당일날 워크숍이 자연스럽지 않다고 생각해서 의혹을 갖게 됐습니다"고 했다. 이어 "귀사에서 표절 판정을 내린 정당한 근거를 알고 싶습니다. 근거도 없이 결과만 통보하는 건 부당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김정원은 "왜 나한테 보고 안했어? 당선 취소한 거?"라며 "얘기좀 해"라고 장서아를 몰아붙였다. 이어 "너 이빛채운 알아?"라고 물었다. 장서아는 "이빛채운, 나 중학교 때 괴롭히다 자퇴한 애. 걔야"라고 답했다. 그럼에도 김정원은 "그래도 그렇지. 당선 취소 결정, 성급했고 부당했어. 엄마랑 먼저 의논했어야지"라고 항의했다. 이에 장서아는 "어떻게든 피하고 싶어서"라고 반응했다.

한편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매주 토·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