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박세욱 "'보이스트롯' 우승 영광…더욱 겸손히 노래할 것" 소감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보이스트롯’ 우승자 박세욱이 “더욱 겸손히 노래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데일리

‘보이스트롯’에서 우승을 한 박세욱(사진=MB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세욱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런 큰 상을 받을 수 있어 영광입니다”라며 “앞으로 더욱 겸손히 진심을담아 노래 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N ‘보이스트롯’ 마지막 무대에서 박세욱은 김다현, 조문근을 꺾고 최종 1위에 올랐다. 박세욱은 “부모님이 가장 먼저 생각난다”며 “너무 행복해하실 것 같은 마음이 들어 감격스럽다. 많이 고생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세욱은 SNS을 통해 “8개월 ‘보이스트롯’을 위해 함께 애써주신 선, 후배, 동료분들 그리고 본부장님, PD님, CP님,작가님, 감독님들 너무 감사하고 고생하셨다”며 “우리회사 아츠 식구들 대표님 사랑한다. 응원해주신 팬분들 감사하다. 부모님 사랑해요”라고 인사를 전했다.

2007년 연극 배우로 데뷔한 박세욱은 연극 ‘김종욱 찾기’, ‘넌센스’ 등 뮤지컬 무대에 올랐다. 이후 2016년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가수로 활동했지만 대중적인 사랑을 얻진 못했다. 그러나 ‘보이스트롯’에 출연하며 실력을 인정 받았고 최종 우승까지 거머쥐며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다음은 박세욱 글 전문

이런 큰 상을 받을 수 있어 영광입니다.

앞으로 더욱 겸손히 진심을 담아 노래 하겠습니다!

8개월 보이스트롯을 위해 함께 애써주신 선,후배, 동료분들 그리고 본부장님,피디님,시피님,작가님,감독님들 너무 감사하고 고생하셨습니다

우리회사 아츠 식구들 대표님 사랑합니다!

응원해주신 팬분들 감사합니다

부모님 사랑해요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