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3059380 1242020092663059380 06 0601001 6.1.19-RELEASE 124 스포츠동아 0 false true false false 1601093220000 1601098464000 related

‘놀면 뭐하니?’ 지미유 픽한 ‘띵곡’→환불원정대 “짜증난다”

글자크기
[동아닷컴] ‘놀면 뭐하니?’ 지미유 픽한 ‘띵곡’→환불원정대 “짜증난다”

MBC ‘놀면 뭐하니?’의 ‘지미 유’가 ‘톱100귀’를 사로잡은 블랙 아이드 필승 라도의 ‘띵곡’(명곡을 표현하는 말)을 ‘환불원정대’ 멤버들 앞에 공개한다. 그의 음악이 멤버들을 만족시켰을 지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멤버 모두 “짜증난다..”며 예상치 못한 반응을 보인다고.

스포츠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6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는 ‘지미 유’(유재석)가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에게 그가 찾은 타이틀 후보 곡을 최초로 공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미 유’는 ‘환불원정대’에게 꼭 맞는 곡을 찾던 중 음악 하는 아는 동생인 블랙 아이드 필승 라도에게 곡을 의뢰했다. 라도의 비밀 창고 속에서 발견한 비트에 ‘지미 유’의 ‘탑100귀’가 발동, 흡족해하며 추가 작업을 요청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비트는 시청자들의 귀와 마음도 사로잡으며 이후 진행 사항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스포츠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드디어 ‘지미 유’는 업그레이드된 곡을 ‘환불원정대’ 멤버들에게 공개하기로 한 것. 한껏 자신감이 차오른 ‘지미 유’는 맘에 안 들면 면전에서 따귀를 때리라며 호언장담해 멤버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음악이 공개되자 만옥, 천옥, 은비, 실비는 초집중한 모습을 보였는데, ‘지미 유’는 역시나 음악에 흠뻑 빠져 나홀로 댄스를 췄다는 전언이다. 음악이 끝나고 ‘환불원정대’ 멤버들은 모두가 입을 모아 “짜증난다..”며 예상치 못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 진행된 현장 투표에서 어떤 결과가 나왔을 지, 과연 ‘지미 유’의 ‘탑100귀’가 ‘환불원정대’ 멤버들에게도 통했을 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작곡가 라도가 직접 ‘신박기획’ 사무실을 찾은 모습도 공개된다. 지난 방송 직후 ‘얼핏 보면 주지훈’으로 화제를 모은 라도와 첫만남에서 천옥은 지금까지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을 보여줘 ‘지미 유’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라도와 대화 중 그녀가 한 발 물러 선 것. 천하의 천옥을 물러서게 만든 라도의 강력한 한 방(?)은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스포츠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 공식 SNS를 통해 ‘환불원정대’에게 연행(?)된 듯한 라도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가운데, ‘환불원정대’와 작곡가 라도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는 26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 Copyrights ⓒ 스포츠동아(http://sports.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