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스타트업' 수지X남주혁, 빛나는 '청춘의 얼굴'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찐케미' 폭발 티저
수지, 비장한 표정
10월 17일 첫 방송


[텐아시아=신소원 기자]
텐아시아

'스타트업' / 사진 = 매니지먼트 숲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 수지와 남주혁이 그려낼 빛나는 청춘의 이야기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오는 10월 1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는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린 드라마다. 극 중에서 수지와 남주혁은 각각 역전을 위해 스타트업에 도전하는 당찬 청춘 서달미와 다시 빛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좌뇌형 인간 남도산 역을 맡아 청춘 코딩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티저 영상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면서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은 두 배우를 만날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티저 영상에서 수지는 사뭇 비장한 표정으로 멋지게 프레젠테이션을 해내는 모습과 방 안에서 잠옷 차림으로 홀로 연습 삼매경에 빠진 현실 모습으로 귀여운 웃음을 유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에서도 극과 극을 오가는 수지의 매력이 단박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블랙 수트의 커리어 우먼으로 변신한 수지는 보는 것만으로도 매 순간, 모든 일에 열정으로 임하는 서달미의 당찬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반면 맨투맨 티셔츠와 높게 틀어 올린 헤어스타일까지 내추럴한 모습으로 얼굴 가득 미소를 띄운 모습은 반짝반짝 빛나는 청춘의 얼굴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수지가 그려낼 서달미를 더욱 기대케 만든다.

남주혁은 점차 성장해가는 캐릭터를 섬세하게 표현해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진지한 표정으로 막힘없이 복잡한 프로그램을 만들어내는 프로페셔널 함으로 감탄을 자아낸 남주혁은 화면이 전환되는 순간 에러 창이 뜬 화면에 애꿎은 본체만 두드리는 반전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에서도 남주혁의 극과 극을 오가는 매력이 분명하게 드러난다. 블랙 수트 차림의 남주혁은 카메라를 향한 아이컨택과 자신감이 넘쳐 흐르는 표정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든다. 특히 체크무늬 셔츠에 코딩과 닮은 뜨개질을 소중하게 들고 슬며시 미소를 띈 남주혁의 모습은 코딩 밖에 모르는 순수하면서도 열정 가득한 캐릭터 그 자체로 빛나고 있다.

이렇듯 수지와 남주혁은 안방극장을 청춘들의 이야기로 물들일 준비를 단단히 마쳤다. 매 작품마다 환상의 케미로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왔던 수지와 남주혁이 '스타트업'을 통해 또 어떤 설렘과 공감을 자아낼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스타트업'은 10월 17일 밤 9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