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RE:TV] '나혼자산다' 이시언, 임채무 놀이공원서 혼자 놀기…'내돈내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MBC '나 혼자 산다'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나 혼자 산다' 이시언이 놀이공원에서 혼자 놀기의 진수를 보였다.

지난 25일 오후에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홀로 가을 여행을 떠난 이시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시언은 "촬영 없는 날 가까운 거리라도 가보자"라며 바이크를 타고 가을 여행을 떠났다. 이시언은 "낭만을 좇고 있다. 사계절 감성이 깊어서 사계절 내내 시집을 끼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새로운 콘셉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무지개 회원들은 이시언의 '갱년기'를 의심하며 새벽 시간대에 멤버들을 향해 '우리 애들 사랑한다'라고 메시지를 보내는 이시언의 행동을 폭로했다.

이어 이시언은 인적이 드문 놀이공원에 도착해 홀로 범퍼카를 타며 혼자 놀기의 진수를 보여 주었다. 홀로 상황극을 펼치는 이시언의 모습에 회원들의 웃음이 폭발했다. 이후 이시언을 안내하던 놀이공원 직원이 배우 임채무의 가족인 것으로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시언은 배우 임채무가 사비로 지은 놀이공원이라고 소개하며 놀라움을 더했다.

이시언은 놀이공원에 대해 연예인 협찬이 아니라며 "내 돈으로 내가 탄다. 내돈내타"라고 외쳤다. 이에 박나래 역시 이시언과 함께 탔던 집라인(zip line)도 '내돈내타'라고 밝혔다.

범퍼카에 이어 바이킹, 회전목마까지 혼자만의 놀이공원을 즐긴 이시언은 기진맥진한 모습으로 다음 목적지를 향해 떠나며 재미를 더했다. 홀로 캠핑을 즐기던 이시언은 헛헛한 마음에 기안84의 집을 방문해 그가 없는 동안 설거지부터 전등 수리까지 하며 새로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