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제시, 던(DAWN) 신곡 '던디리던' 피처링→MV 출연..특급 지원사격(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박서연 기자]가수 던(DAWN)과 제시(Jessi)가 뭉쳤다.

25일 오후 피네이션(P NATION)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0월 9일 컴백을 앞둔 던과 그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던디리던’의 피처링을 맡은 제시의 모습이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올 화이트 배경 속에서 던과 제시가 마주 서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뚫어질 듯 카메라를 응시하며 특유의 카리스마를 풍기고 있어 신곡 ‘던디리던’을 향한 리스너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제시는 이번 던의 앨범을 응원하기 위해 타이틀곡 피처링 참여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는 등 전폭적인 지원사격에 나섰다. 최근 제시는 경기도 모처에서 진행된 던의 뮤직비디오 촬영도 마쳤으며, 이번 음악 작업을 통해 두 사람이 새롭게 보여줄 신선한 케미스트리에 더욱 기대감이 모인다.

던은 지난해 피네이션 합류 후 직접 작사, 작곡한 첫 번째 싱글 ‘머니(MONEY)’를 선보이며 곡 작업 능력과 안무 창작, 퍼포먼스에 뛰어난 감각을 보여주었다. 제시는 올 여름 세 번째 미니앨범 ‘NUNA’의 타이틀곡 ‘눈누난나’로 각종 챌린지 열풍과 함께 현재까지도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사랑 받고 있으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정식 솔로 데뷔 이후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던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오는 10월 9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