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단독]"인성·미모 함께 닮아"..최수종, ♥하희라 빼닮은 딸 사진 공개→실검 장악(종합)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최수종 인스타그램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장성한 자녀 윤서 양의 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부모님을 쏙 빼닮은 윤서 양의 미모가 화제를 모으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지난 24일 배우 최수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가족사진 촬영 전 딸 최윤서 씨와 한 컷.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최수종과 딸 윤서 양이 가족사진 촬영에 앞서 함께 셀카를 남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부녀의 비주얼이 '우월한 유전자'라는 타이틀을 떠올리게 하는 가운데, 특히 어머니 하희라의 젊은 시절을 쏙 빼닮은 딸 윤서 양의 인형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자녀들이 화제를 모은 것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달에도 하희라는 인스타그램에 가족과 함께하는 일상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고, 이 영상에서 자녀들은 순간적으로 스쳐지나갔을 뿐이지만 이들의 훌쩍 큰 근황과 남다른 비주얼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한몸에 받은 바 있다.

헤럴드경제

하희라 인스타그램


헤럴드경제

하희라 인스타그램



여기에 이어 이번에는 최수종이 딸과 찍은 셀카를 공개하며 또 한번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것. 최수종, 하희라 부부 측 또한 해당 사진이 이토록 화제몰이를 할 줄은 몰랐다는 반응이다. 부부의 소속사 웰메이드스타이엔티 측 관계자는 이와 관련 헤럴드POP에 "이렇게 실시간 검색어에서 안떨어질 줄은 저희도 예상 못했다"고 말했다.

또한 "엄마, 아빠의 예쁜 부분들만 닮아 아들도 잘생기셨고 딸도 예쁘시다"면서 "인성도 그만큼 훌륭하신데 부모님들의 인성을 닮으면서 미모도 같이 닮은 것 같다"고 전해 훈훈함을 한층 더했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인 최수종, 하희라 부부에 이어 자녀들의 우월한 비주얼까지 연일 화제되는 가운데, 네티즌들도 이들 가족에게 기분 좋은 반응을 보이며 흐뭇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지난 1993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