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단독]최수종♥하희라 측 "딸 사진 실검行 예상 못해..인성과 미모 함께 닮은 듯"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최수종 인스타그램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딸 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딸 윤서 양의 우월한 미모가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지난 24일 오후 최수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사진 촬영 전 딸 최윤서 씨와 한 컷...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선한영향력 #축복의통로"라는 글,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수종이 딸 윤서 양과 함께 찍은 사진이 담겼다. 흰 셔츠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커플룩을 입은 부녀는 나란히 남다른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부부의 딸 윤서 양은 하희라의 젊은 시절이라고 해도 믿을 망큼 엄마와 꼭 닮은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달 3일 드라이브하는 일상을 하희라가 SNS에 공유하면서 자녀들의 비주얼이 폭발적인 관심을 끈 데 이어 이날 또 한번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 등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네티즌들의 감탄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 같은 화제와 관련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소속사 웰메이드스타이엔티 측 관계자는 헤럴드POP에 "이렇게 실검에서 안떨어질 줄은 저희도 예상 못했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엄마 아빠의 예쁜 부분들만 닮아 아들도 잘생겼고 딸도 예쁘시다"며 "인성도 그만큼 훌륭하시다. 부모님들의 인성을 닮으면서 미모도 같이 닮지 않았나 한다"고 덧붙여 최수종, 하희라 가족의 아름다운 가정 분위기를 짐작케 했다.

한편 최수종은 배우 하희라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부부는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동반 출연, 근황을 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