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카스 온라인에 뉴트로 감성 좀비가 출현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넥슨은 24일 온라인 FPS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에 레트로 테마를 적용한 시즌7를 시작했다.

시즌7은 12월 10일까지 이어지며, 이 기간 특정 임무와 이벤트에 참여해 시즌 배지를 모으면 100레벨까지 시즌 등급을 올릴 수 있다. 시즌 종료 시 달성한 등급에 따라 전용 보상을 제공하고, 시즌 패스를 구매하면 더 많은 보상을 준다.

시즌7에는 새로운 좀비 스킨, 안드로이드 라이트 좀비와 붐박스 스탬퍼가 등장한다. 아울러 사이버 헬멧, 전투 마스크 등 신규 코스튬 6종과 사이버 네온, 사케델릭 컨셉 무기 도색도안도 선보인다.

시즌 최종 완성 무기는 4단계 성장형 총기 티아맷 MK4로, 사격할수록 위력이 증가하고 전자기 충격파로 적을 밀쳐낼 수 있다.

넥슨은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시즌 배지를 하루 최대 30개까지 제공한다. 또한, 좀비 시나리오 황금 좀비 처치 시 주요 보상으로 적룡포, AUG 가디언 등을 업데이트했다.

이 밖에 11월 12일까지 블루 및 레드, CSOWC 에디션 무기까지 모든 BALROG 시리즈에 상시 파츠 적용이 가능하며, 초월 프리미엄 해독기 및 초월 해독기에 신규 초월 무기 NEGEV NG7 아이아스와 M3 블랙 드래곤 등 특별 아이템 획득 가능성을 높이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카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