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VS 신박기획, 완전체 프로필 공개 '웃음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환불원정대’와 ‘신박기획’ 완전체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신박기획의 대표 ‘지미 유’(유재석), 매니저 정봉원(정재형)-김지섭(김종민),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가 완전체로 프로필 촬영을 진행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환불원정대’의 매니저로 정봉원과 김지섭이 확정되며 신박기획의 완전체가 완성됐다.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매니저들의 첫 만남은 시작부터 웃음과 눈물을 오가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신박기획’ 대표 지미 유는 소속 가수 ‘환불원정대’와 매니저들 사이 팀워크를 다지고 파이팅을 도모하기 위해 단체로 프로필 촬영 시간을 마련했다. 그가 멤버들을 데려간 곳은 대한민국 연예인이라며 거쳐 가야하는 관문과도 같은 성지로, 방송의 역사와 전통이 깃든 사진관. 그곳에는 ‘지미 유’를 비롯해 만옥과 천옥의 본캐 시절 과거 모습은 물론 봉원의 모습도(?) 남겨져 있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지미 유는 ‘신박기획’ 단체 티셔츠를 준비하는가 하면 누구도 예상치 못한 특별한(?) 사진 촬영까지 준비하는 철저함으로 멤버들을 당황케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MBC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