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2966870 0182020092362966870 06 0601001 6.1.20-RELEASE 18 매일경제 0 false true false false 1600793402000 1600793526000 related

박휘순 결혼 발표 “배려하며 살겠다”→동료 연예인들 축하 물결 (종합)

글자크기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개그맨 박휘순이 결혼 소식을 발표한 가운데, 동료와 누리꾼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2일 박휘순의 여자친구는 그의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전해졌다. 여자친구는 “갑작스럽지만 좋은 소식을 전하기 위해, 휘순 오빠의 계정을 잠시 도용하여 인사드린다”라며 결혼 발표를 했다.

이어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 깊고, 저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 이 남자 앞니 빠지는 날엔 제가 자일리톨 끼워주려구요.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을 알리는 것이 너무나도 조심스럽지만, 전국의 모든 신랑신부님들 저희와 같이 힘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매일경제

박휘순 결혼 발표 사진=박휘순 SNS


박휘순 역시 소속사를 통해 결혼 소식과 함께 소감을 전했다. 그는 “모든 것이 조심스러운 때에 알린 결혼 소식임에도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작년 여름, 마치 로또를 맞은 것처럼 갑자기 시작된 사랑. 떨리고 조심스러운 마음이 컸습니다. 그 어떤 때 보다 힘든 시기에 제 옆을 묵묵히 지키며 함께 해 준 그녀. 이제는 제가 그녀를 평생 지키고 싶습니다. 예비신부는 건강하며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입니다”라며 말했다.

매일경제

사진=박휘순 SNS


이어 “무엇보다 제 인생에 있어서 가장 친한 친구가 생긴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살면서 때로는 힘든 순간이 오겠지만 지혜롭게 해결하고, 매 순간 서로를 배려하며 이해하며 살아가겠습니다.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하는 결혼식인 만큼 조심스럽게 하나씩 천천히 잘 준비해 나가겠습니다”라고 행복한 마음을 털어놓았다.

매일경제

사진=박휘순 SNS


박휘순의 11월 결혼 소식에 동료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동기인 유민상은 라디오 ‘컬투쇼’에서 “휘순이 형이 옥동자, 오지헌에 이어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해 기쁘다. 휘순이 형 따라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축하했다. 이수지, 김민경, 허민, 이상준도 댓글을 남기며 축하하는 마음을 전했다.

한편 박휘순은 2005년 KBS 20기 공채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다수의 예능에 출연했던 그는 현재 유튜브 채널 ‘박끼순’을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