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핏빗, 핏빗 센스 등 신제품 스마트워치 3종 예약판매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핏빗 센스·핏빗 버사3·핏빗 인스파이어2…가격은 15.9만원부터 47.9만원

오는 26일 세 모델 동시 출시

뉴스1

핏빗의 스마트워치 핏빗 센스(왼쪽), 핏빗 버사(가운데), 핏빗 인스파이어2(오른쪽)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창규 기자 = 핏빗이 스마트워치 Δ핏빗 센스 Δ핏빗 버사3 Δ핏빗 인스파이어2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예약 판매는 오는 24일까지 핏빗 공식 홈페이지와 쿠팡 등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출시일은 오는 26일이다. 가격은 핏빗 센스가 47만9000원, 핏빗 버사3가 36만9000원, 핏빗 인스파이어2가 15만9000원이다.

핏빗 센스는 EDA 스캔 앱을 사용하여 기기 표면에 손바닥을 올려놓으면 피부 습도의 미세한 전기적 변화를 감지, 이를 통해 스트레스 요인에 대한 신체반응을 이해하고 스트레스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퓨어펄스 2.0 기술을 통해 심박수를 24시간 모니터링으로 하며 심박수가 정상 범위를 벗어나면 이를 감지하여 알림을 제공한다.

핏빗 버사3는 핏빗의 가장 인기 있는 스마트 워치 제품군으로서, 새로운 건강 및 피트니스 기능, 편의 기능이 추가적으로 탑재됐다.

핏빗 인스파이어2는 세련되고 슬림한 디자인에 액티브 존 미닛 등 첨단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배터리는 10일이나 지속돼 핏빗 기기 중 배터리 수명이 가장 길다.

사용이 간편한 피트니스 트래커는 20가지가 넘는 목표 기반 운동 모드 등의 동기부여 기능, 더 향상된 수면 도구, 24시간 심박수 모니터링 등 건강한 습관을 들이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핏빗은 이번 신제품 구매자에게 '핏빗 프리미엄' 구독권을 무료 제공한다. 핏빗 센스 구매자에게는 핏빗 프리미엄 6개월권을, 핏빗 버사3 구매자에겐 3개월권, 핏빗 인스파이어2 구매자에겐 1년권을 제공한다.
yellowapollo@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