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이효리, 돌아온 제주도 "서울 촬영마다 '난 누구·여긴 어디' 생각" ('페이스아이디')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이효리가 '페이스아이디'를 통해 제주도에서의 일상을 공개했다.

21일 공개된 카카오TV '페이스아이디'에서는 네 번째 에피소드로 이효리의 제주도 일상이 전해졌다.

이날 이효리는 유기견 보호소를 찾아 강아지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강아지 산책과 돌보기, 청소까지 능숙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이효리는 다양한 방송을 통해서도 공개했던 제주도에서의 소탈한 일과를 전하며 입양에 대해서도 "입양하려다 포기하는 사람들도 많지 않나. 입양은 한 생명을 책임지는 일이다"라고 강조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후 지인의 카페를 찾은 이효리는 카페 한 켠을 차지한 박스들을 보며 "활동했을 때 여러 브랜드들에서 입어줬으면 좋겠다고 선물받은 옷들이다"라고 말하며 바자회를 통해 좋은 곳에 쓰겠다는 뜻을 밝히기도 했다.

특히 이효리는 컵라면 먹방 후 "얼마 전에 서울에서 주얼리 브랜드 화보를 찍었었다. 그런데 그 귀걸이가 4억이라고 하더라"고 얘기했다. 이어 "(그 돈이면) 대략 50년 치 개 사료다"라며 놀랐다.

이어 서울에서의 '스타' 이효리의 삶을 돌아보며 "서울 가서 촬영할 때면 '난 누구, 여긴 어디'란 생각이 들더라. 그래도 즐겁게 하는 것이다. 자기가 할 수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면서 살아야 하지 않나. 즐기면서 한다"고 속내를 고백했다.

이효리는 최근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의 천옥으로 활약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페이스아이디'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