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근 대위, '태양의 후예' 군대 사진 공개…'톡이나 할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오는 22일 공개되는 '카카오TV 모닝'의 '톡이나 할까?'. (사진 = 카카오엠 제공) 2020.09.21.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호길 인턴 기자 = 유튜브 채널 '가짜 사나이'를 통해 대세로 떠오른 특수부대 출신 이근 대위가 '톡이나 할까?'에서 색다른 매력을 공개한다.

이근 대위는 오는 22일 오전 7시에 공개되는 디지털 모닝 예능쇼 '카카오TV 모닝'의 화요일 코너 '톡이나 할까?'의 게스트로 출연, 군 생활과 방송 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그는 버지니아 군사 대학을 거쳐 대한민국 해군 특수전전단 대위로 전역했다. 유튜브 인기 콘텐츠 '가짜 사나이'에 교관으로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였고, 이를 바탕으로 최근 여러 방송에 출연 중이다.

이근 대위는 '톡이나 할까?' 인터뷰에서 군 복무 시절 사진을 대방출한다. 2016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한 장면 같은 군 시절 사진을 직접 공개하며 강한 군인 정신과 자부심을 드러냈다.

또한 강하고 엄격한 말투를 보여준 방송 모습과 달리 카카오톡으로만 오가는 이번 인터뷰에서는 젠틀한 매너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김이나 작사가가 진행하는 '톡이나 할까'는 카카오톡 인터뷰라는 새로운 포맷으로 묘한 긴장감과 미세한 감정의 교류를 섬세하게 그려내는 콘텐츠다.

◎공감언론 뉴시스 nevad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