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에몬스, 서울 최대 규모 전시장 오픈 ‘800종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에몬스가구 논현전시장 전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민 기자] 에몬스가구가 서울의 대표 가구거리인 강남구 논현동에서 2541㎡(옛 770평) 규모의 서울 지역 최대 규모의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매장에서는 소파, 침대, 붙박이장, 거실장, 매트리스, 자녀방가구 등 에몬스 가정용가구를 비롯해 에몬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에르디앙스 제품 등 800여종의 가구가 전시돼 있다. 에몬스가 자체 개발한 논현 전시장 전용 앱(Application)을 통해 제품의 상세정보 및 매장 내 제품의 위치 찾기 서비스를 제공하여 비대면 쇼핑도 가능하다.

논현 전시장은 가구가 단순히 기능을 넘어 우리 삶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많은 추억을 함께 한다는 가치를 바탕으로 미스테리어스 블루(Mysterious Blue), 바이탈리티 오렌지(Vitality Orange), 퓨어 화이트(Pure White), 서린 그린(Serene Green) 4가지 컬러를 사용해 삶에 대한 주제의 테마로 인테리어 컨셉을 잡았다.

매장 1층은 자녀방 가구와 서재, 아이들이 머무는 키즈존으로, 2층은 에몬스의 고급 브랜드인 ‘에르디앙스’ 전시장으로 꾸며졌다. 3층은 침실과 식탁, 매트리스 체험공간으로 설계됐다. 이 공간에서는 개인의 수면습관에 맞는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 있다.

에몬스가구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에서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아졌지만, 고관여 제품인 가구는 직접 보고 사야 한다는 소비자의 인식은 여전히 강하다”며 “논현 전시장이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없는 제품의 품질, 디테일, 완성도와 전문 리빙큐레이터를 통한 공간 컨설팅 등 다양한 경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장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몬스가구는 올해 상반기 목동, 기흥, 용인, 논현 전시장을 오픈 한데 이어 하반기 둔촌, 김포, 진주, 전주, 수성 등 평균 300평 이상의 10여개의 전시장을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소비자에게 다양한 제품을 통해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를 간접적으로 경험하는 최적의 장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매장을 대형화하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