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새 옷' 입은 갤노트20…미스틱 그린 색상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린 색상에 헤이즈 마감으로 프리미엄 표현

총 6가지 색상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 확대

이통3사 및 자급제 모델로 25일 공식 출시

헤럴드경제

갤럭시 노트20 미스틱 그린 [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갤럭시노트20이 새 옷을 입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20에 미스틱 그린(Mystic Green) 색상을 적용해 25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갤럭시 노트20 미스틱 그린 색상은 마음의 안정을 주는 그린 색상에 부드러운 헤이즈(Haze) 공법으로 마감했다.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스틱 그린 색상 모델 가격은 119만9000원. 기존 모델과 동일하다. 미스틱 그린 색상 모델 가격은 119만 9000원으로 기존 모델과 동일하다.

삼성전자가 이날 미스틱 그린 색상을 공개하며 갤럭시 노트20 시리즈는 총 6가지 색상으로 확대됐다. 앞서 삼성전자는 미스틱 브론즈·미스틱 그레이·미스틱 블루· 미스틱 레드·미스틱 핑크 등 5가지 색상을 적용한 갤럭시 노트20을 출시한 바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다음달 31일까지 갤럭시 노트20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정품 케이스·액세서리 등을 구매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쿠폰 혹은 모바일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Samsung Care+)' 1년권과 ▷'유튜프 프리미엄'(YouTube Premium) 4개월 무료 체험 서비스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 ▷'윌라' 3개월 무료 구독권 ▷'Galaxy Store' 웰컴 패키지 등을 제공한다.
헤럴드경제

미스틱 그린 색상의 갤럭시 노트20을 손에 든 방탄소년단(BTS) 멤버들. [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20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31일까지 '중고 보상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갤럭시 노트20 시리즈를 구매하고 기존 폰을 반납할 시 중고매입시세의 최대 2배까지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중고 보상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im@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