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집사부일체' 이근 대위 "결혼·가족 사항 비공개, 적군에게 약점돼" [텔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집사부일체 이근 대위 / 사진=SBS 집사부일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집사부일체' 이근 대위가 UDT 소속으로서 뚜렷한 가치관을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2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이근 대위와 멤버들의 혹독한 훈련이 이어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근 대위는 UDT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밝혔다. 국가의 부름을 두고 최강의 전투력과 정신력을 완성시켰다고. 이에 "저는 팀장으로서 어떻게 해야 작전을 성공하고 팀원들을 지켜낼 수 있을지 집중했다"고 말했다.

이어 "전쟁이라는 건 운이 안 좋으면 죽을 수 있다. 그것을 항상 잊지 않아야 자만하지 않고 겸손할 수 있다"고 말해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러자 이승기는 "이근 사부는 술도 안 마시고 농담도 안 할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이근 대위는 "저 사실 재밌다. 술 좋아한다. 맥주는 안 취해서 짜증난다. 맥주는 음료수"라고 답했다.

또 UDT 특성상 가족 사항은 비공개라고. 그는 "왜냐면 만약 적군이 특수부대원을 공격할 때 항상 약점이 가족이 된다. 그런 부분에서 보안이 철저하다. 군인이 돈 많이 받지 않지만 모든 대원들이 최고의 직업을 갖고 있다고 생각한다. 저는 작전 중 대원들이 저를 지켜줄 것이라 믿는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