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여기 어때요?] 도시와 단절된 깊은 숲 `최고의 자연`…가족 리조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제천 포레스트 리솜리조트 별장동.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도에서 불과 4분여 만에 도시와 완전히 단절된 깊은 숲, 단독주택처럼 프라이빗한 별장형 객실, 하늘 가득 메운 별빛, 물안개 낀 새벽 산책길에 마주한 고라니까지….직접 경험하지 않으면 설명할 수 없는 감동의 순간들이 펼쳐진다. 이곳은 포레스트 리솜이다.

◇문화 예술 접목 힐링 콘텐츠 더해

포레스트 리솜은 자연 속 힐링을 넘어 사람과 문화를 통한 힐링2.0을 그려내고 있다. 포레스트 리솜을 운영하는 호반그룹 계열의 호반호텔앤리조트는 최고의 자연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풍부한 정서적 감성을 선사하기 위해 문화와 예술을 접목한 네이처아트 힐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고 있다. 호반그룹은 리조트 인수 이후 조경, 객실 및 부대시설 또한 리뉴얼을 지속하고 있다.

◇인피니티 스파의 아일랜드 리솜

올 7월 전관 리모델링 후 오픈한 태안 안면도의 아일랜드 리솜(구 리솜 오션캐슬)은 우리나라 3대 일몰지로 유명한 3.2㎞의 꽃지해변에 서해안 유일의 별장형 객실을 갖춘 해양리조트다. 서해바다를 가장 가까이에서 전망하는 인피니티스파가 신설돼 마치 해외여행지 같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덕산온천수로 한겨울에도 급류파도풀까지 즐기는 스플라스 리솜(구 리솜스파캐슬) 또한 스테이타워 전관 리뉴얼을 마쳤다. 제주 중문관광지구 내 위치한 퍼시픽리솜(구 퍼시픽랜드)에서는 다양한 해양문화를 즐길 수 있다. 제주 유일의 머린 애니멀뮤지컬쇼를 비롯해 럭셔리한 요트투어, 제트보트 그리고 마치 선상에서 즐기는 듯한 해변 전망의 프리미엄 뷔페까지 갖춰져 있다.

◇내년 3월 제천 타워형 콘도미니엄 선보여

호반호텔앤리조트는 내년 3월 완공 예정으로 250실 규모의 제천 타워형 콘도미니엄을 선보인다. 포레스트 회원이 되면 아일랜드 리솜은 물론 스플라스와 퍼시픽까지 통합회원으로 이용할 수 있고 포레스트 리솜 신축 객실 또한 이용할 수 있다. 평형 및 가입 방식, 가입 시기에 따라 분양가는 다양하다. 더불어 주말 연휴 조용한 여가를 누리고 싶은 고객들 문의가 지속 증가하고 있어 빠른 마감이 예상된다. 회원 가입은 본사 분양매니저를 통해 자세히 상담받을 수 있고 분양자료 무료 발송도 가능하다.

[전기환 여행작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