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2906524 0962020092062906524 06 0602001 6.1.20-RELEASE 96 스포츠서울 0 false true false false 1600604470000 1600604476000 related

'오! 삼광빌라' 진기주, 억울함 호소하다 황신혜 품에서 '기절' (종합)

글자크기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 진기주가 친엄마 황신혜 품에서 정신을 잃었다.

20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는 친엄마 김정원(황신혜 분)와 대면하는 이빛채운(진기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친엄마를 주장하는 여성(임예진 분)과 점심을 먹은 이빛채운은 자신을 찾아온 어머니 이순정(전인화 분)에게 미안한 감정을 가졌다. 특히 각박한 세상에 순진하기만 한 이순정의 모습에 더 걱정했다. 이빛채운은 “야 빛채운, 나쁜 놈아”라며 친엄마를 찾으려는 자신을 자책했다.

스포츠서울

공사 현장으로 돌아간 이빛채운은 재회한 우재희(이장우 분)에게 못볼 꼴을 보였다. 이순정과 불편하게 식사한 탓에 급체한 이빛채운은 우재희의 도움으로 소화하는 등 추한 모습을 보였다.

연습생을 포기하고 연예기획사 사무직에 근무하는 이해든(보나 분)은 데뷔한 옛 연습생 동료와 마찰을 일으켰다.

스포츠서울

JH그룹 사장 우정후(정보석 분)에게 쫓겨난 우재희는 오랜만에 집을 찾아갔다. 그는 어머니 정민재(진경 분)에게 꽃다발을 선물하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병원을 돌아다니며 일자리를 알아보던 이만정(김선영 분)은 이해든과 기분 전환을 위해 트로트 가수로 활동 중인 김확세(인교진 분)를 찾아갔다. 기분 전환 뒤 귀가하던 이만정과 이해든은 이빛채운을 찾아온 여성과 만났다. 그러나 이순정의 등장에 당황한 이빛채운이 “유전자 검사 결과 나오기 전까지 이렇게 만나는 건 엄마께 죄송하다”고 말했다.

스포츠서울

이빛채운은 친부모를 찾는 일로 이해든과 머리채를 잡고 싸웠다. 이빛채운은 “친부모 왜 찾았냐고? 얼굴 좀 보고 싶어서. 도대체 어떤 사람인지 얼굴 좀 보고 싶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순정은 이빛채운이 친엄마 찾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앞서 이빛채운의 친엄마라고 주장하는 여성과 만나 대화를 나눴기 때문. 이순정은 김정원(황신혜 분)과 찍은 옛날 사진을 보며 “정원 아가씨, 어쩌면 좋냐. 내가 정원 아가씨에게 죄를 지었다”라고 말했다.

LX패션 대표 김정원에게 옷 선물을 받은 정민재는 친구를 만나 “더는 옷 보내주지 말라”고 말했다. 이에 김정원은 “재희 아버지(정보석) 때문에 그러는 것 아니냐”며 정곡을 찔렀다. 그러면서 “앞으로 옷 다시는 안 보내겠다”며 마무리했다.

스포츠서울

LX패션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이빛채운은 가족에게 전화해 자랑했다. 부상으로 미국 연수를 갈 수 있던 것. 삼광빌라 가족은 저녁 자리에서 회포를 풀었다.

이빛채운은 공모전 시상식을 위해 LX패션을 찾았으나 당선이 취소됐다. 장서아(한보름 분)가 이빛채운과의 악연으로 표절을 핑계로 문제제기한 것. 수상한 디자인을 어릴 때부터 구상했던 이빛채운은 표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폐지 수거장까지 찾아가서 자신의 자료를 찾았다.

그러나 LX패션 공모를 담당했던 부서가 워크숍을 떠난 바람에 문제를 해결할 수 없었다. 이 과정에서 LX패션 대표 김정원을 목격한 이빛채운은 악천후에도 무작정 따라갔다. 김정원에게 억울함을 호소하는 과정에서 쓰러진 이빛채운은 자신도 모르게 “엄마”라고 부른 뒤 정신을 잃었다.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주말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사진 | KBS2 방송화면
purin@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