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동상이몽2' 장신영♥강경준, 육아 전문가의 예상치 못한 돌직구에 멘붕 "양육 방식에 문제가 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장신영♥강경준 부부가 육아 전문가와 함께 둘째 아들 정우의 육아 점검에 나선다.

장신영♥강경준 부부는 최근 들어 부쩍 과격해진 정우의 행동에 대해 조언을 구하고자 육아 전문가를 만났다. 자연스러운 놀이 관찰을 통해 부모의 양육 방식에 문제는 없는지 알아보기로 한 두 사람은 "평소 정우와 잘 놀아준다" 자부하며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육아 전문가로부터 "부모의 양육 방식에 문제가 있다"는 지적을 받았다. 특히, 이들의 육아 방식에는 '이것'이 전혀 없다는 진단을 받자 두 사람은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조차 지금까지 들어본 적 없던 생소한 검사 결과에 놀라워했다고.

그런가 하면 아빠 강경준과 아들 정우 사이에 애착 관계가 잘 형성되어 있는지 알아보던 중, 정우가 돌발행동을 보여 강경준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처음 보는 정우의 행동에 엄마 장신영 역시 "쟤가 갑자기 왜 저러지?"라며 당혹스러워했다. 스튜디오에서도 "엄마랑 있을 때랑은 전혀 다르다", "강경준 씨가 서운하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과연 강경준을 당황하게 한 정우의 돌발행동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장신영♥강경준 부부는 이날 검사를 통해 둘째 아들 정우에게 '상위 1%'에 해당하는 특별한 재능이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특히, 육아 전문가는 장신영♥강경준 부부에게 "엄마 아빠는 정우에게 절해야 한다"라고 극찬하며 정우의 미래 직업까지 추천해 눈길을 끌었다. 과연 정우가 가진 '상위 1%' 특급 재능은 무엇일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정우의 재능과 장신영♥강경준 부부를 당황하게 만든 양육 태도 검사 결과는 21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