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슈돌' 조정치·정인, 아들 첫 공개…개리 부자와 만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슈퍼맨이 돌아왔다' 개리 부자와 조정치 정인 가족이 만난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48회는 '육아는 오르막길'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개리 아빠와 하오는 조정치-정인 가족과 만난다. 다양한 공통점을 가진 두 가족이 만나 보여주는 케미가 큰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개리 아빠와 하오의 집에는 수많은 명곡을 함께 탄생시킨 소울메이트 정인이 방문했다. 지난해 12월 둘째 아들 성우를 득남한 조정치-정인 부부는 하오의 어린 시절 옷을 물려받기 위해 집을 찾았다.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성우는 조정치와 헤어스타일까지 꼭 닮은 외모로 개리 아빠를 놀라게 했다고. 그런가 하면 하오는 조정치 삼촌 미니미 버전인 성우에게 어린 시절 옷은 물론 소중하게 여기는 장난감까지 내어주며 형아의 의젓함을 보였다고 한다.

또한 2년 전 생후 15개월에 '슈돌'에 출연했던 은이의 훌쩍 큰 모습도 볼 수 있었다. 은이는 동갑 친구인 하오와의 놀이를 이끌어가는 카리스마로 현장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고. 이에 개리 아빠와 정인에 이어 2대째 소울메이트 탄생을 기대하게 하는 '은하오' 조합이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를 더한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KBS2]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로나19 이겨내자!" 응원 메시지 남기고 치킨 기프티콘 받아가세요.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