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오윤아 "15살 차이 기도훈과 커플 연기…불편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머니투데이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 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오윤아가 기도훈과 커플 연기가 불편했다고 밝혔다.

지난 19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오윤아, 이초희, 이상이, 기도훈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오윤아, 기도훈는 '가효 커플'이라고 소개했고 이상이, 이초희는 '다재 커플'이라며 자신들을 소개했다.

KBS2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이하 '한다다')속 송가희 박효신, 송다희 윤재석 이름을 합한 커플명을 소개한 것.

강호동은 "'한다다', 지금 가장 시청률 높은 프로그램의 주인공이다. '가효'는 가희, 효신, '다재'는 다희, 재석이다. 나는 드라마 정말 봤어"라며 환호했다.

머니투데이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 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오윤아는 '한다다'에서 9살 차이 연인 설정이었던 기도훈과 연기가 불편했다고 털어놨다.

오윤아는 "(기도훈과) 실제로는 15살 차이난다"며 "연기하면서 불편했다"고 고백했다.

오윤아는 "내가 연기한 가희가 철없고 순수한 캐릭터여서 잘 맞을 줄 알았는데 화면으로 보니 (기도훈이) 더 앳된 티가 나더라"고 말했다.

기도훈은 "최대한 오윤아에게 맞추려고 애티튜드를 연습했는데 막상 연기할 때 보니 어렵더라"고 고백했다.

머니투데이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 화면 캡처


이어 오윤아는 기도훈과의 스킨십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다.

오윤아는 "도훈이가 스킨십 할 때 쑥스러워 했다. 백허그 장면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목조르는 거 같아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이 공개되자 김희철은 "저거 스릴러 아니야"라며 놀라워했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