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어게인TV]'오! 삼광빌라!' 진기주, 전인화 몰래 친부모 찾기 돌입…황신혜가 친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오! 삼광빌라!' 진기주가 김선영과 갈등을 빚었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는 이빛채운(진기주)이 이순정(전인화) 몰래 친부모를 찾아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빛채운은 보육원으로부터 친부모를 찾는 글을 보고 연락온 이가 있다는 전화를 받았다. 이에 이만정(김선영)은 "아직도 친부모 찾고 있냐? 언니는 모르지? 네가 이렇게 애타게 친부모 찾고 다니는지.."라고 어이없어했다.

그러자 이빛채운은 "나중에 이야기해요"라고 난감해했지만, 이만정은 "이래서 머리 검은 짐승은 거두지 말랬지. 일생을 바쳐서 키워주면 뭐하냐? 기회만 있으면 은혜도 모르고, 지 친부모 찾겠다고 호시탐탐 기회를 엿보는데"라고 따졌다.

이내 이빛채운은 "이모야 말로 엄마가 일생 바쳐 뒷바라지 하면 뭐해? 맨날 다 털려먹고 빈대 붙으면서..또 다 털렸지? 닥터송인지 뭔지 세상 다시 없는 남자인 마냥 간, 쓸개 다 갖다 바치더니 또 호구 잡혔지? 내가 뭐랬어. 내가 그렇게 조심하라고 했지?"라고 맞섰다.

결국 이만정은 소리를 질렀고, 이순정이 놀라서 달려왔다. 이만정이 폭로하려고 하자, 이빛채운은 이만정에게 "나도 깐다? 이모 아파트 날린 거..우리 들어갈 집 없어진 거"라고 조용히 속삭였다.

이만정이 입을 다물자, 이빛채운은 "미안, 이모..내가 힘든 일이 많아서 날카로워졌었나봐"라고 사과하며 가족들을 안심시켰다. 이후 이빛채운은 마지막이라고 다짐하며 보육원을 갔고, 김정원(황신혜)과 스친 가운데 김정원이 자꾸 뒤돌아보며 "왠지 슬퍼"라고 털어놔 두 사람의 관계에 관심이 모아졌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