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류현진 선발' 토론토, 필라델피아전 라인업 공개…게레로 주니어 제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류현진이 지난 14일(한국시간) 뉴욕 버팔로 샬렌필드에서 열린 2020 메이저리그 뉴욕 메츠와의 경기에서 힘차게 공을 던지고 있다. © AFP=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에이스 류현진(33)이 6연패 위기에 빠진 팀을 구하기 위해 출격한다.

류현진은 20일 오전 7시5분(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 시티즌스 뱅크파크에서 열리는 2020 메이저리그 필라델피아 필리스전에 선발 등판한다.

토론토 라인업에서는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가 선발 명단서 빠진 것이 눈길을 끈다.

테오스카 에르난데스가 3번 지명타자로 나왔고 1루수는 트래비쇼 쇼가 맡았다. 아울러 부상 이후 주로 지명타자로 나왔던 보 비셋이 유격수로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토론토는 캐번 비지오(우익수)-보 비셋(유격수)-테오스카 에르난데스(지명타자)-루어데스 구리엘 주니어(좌익수)-랜달 그리칙(중견수)-조 패닉(3루수)-조나단 비야(2루수)-트래비스 쇼(1루수)-대니 잰슨(포수)순으로 라인업을 꾸렸다.

이에 맞서는 필라델피아는 브라이스 하퍼가 2번에 전진 배치됐다. 필라델피아는 좌완인 류현진을 상대하면서도 왼손타자 4명을 선발 출전시키는 등 우타자 일색의 라인업을 짜진 않았다.

필라델피아는 앤드류 맥커친(좌익수)-브라이스 하퍼(우익수)-진 세구라(3루수)-디디 그레고리우스(유격수)-필 고셀린(1루수)-제이 브루스(지명타자)-스캇 킨저리(2루수)-앤드류 냅(포수)-아담 해셀리(중견수) 순이다.

필라델피아 선발투수는 우완 빈스 벨라스케스다.
alexei@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