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임영웅 브리스톤 시계 모델 발탁.."이젠 나만 믿어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우경희 기자]
머니투데이

미스터트롯 TOP7 임영웅이 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리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에 참석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영상제공 = 쇼플레이 /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프랑스 시계 브랜드 브리스톤(BRISTON) 모델로 발탁됐다고 브리스톤 수입 유통사 스타럭스가 19일 밝혔다.

임영웅과 스타럭스는 1년간 브랜드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브리스톤은 지난 2016년 국내 첫 판매를 시작했다. 국내 스타를 모델로 발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브리스톤 측은 국내 한 언론을 통해 "임영웅이 그간 각종 화보와 방송을 통해 패셔너블한 모습으로 호평받아 브랜드 모델에 제격이라 판단했다"며 "가수로서의 면모 뿐 아니라 스포츠스타와 같은 스포티하면서 경쾌한 캐릭터를 높이 평가했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JTBC ‘아는 형님’과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브리스톤 대표작 클럽마스터를 착용하고 출연했다. ‘아는 형님’에선 검정색 나일론 시계줄 장착 제품을 착용했다.

브리스톤 측은 "임영웅이 제품을 착용한 후 회사와 매장 등에 제품 문의가 크게 늘어났다"며 "많은 팬들이 관심을 보이면서 브랜드 인지도도 올라갔다"고 밝혔다. 임영웅 외에도 가수 이효리와 배우 조정석 등이 착용한 모습도 대중에 포착됐었다.

브리스톤은 까르띠에와 보메 메르시에, 제니스 등을 거친 프랑스 출신 브리스 조네(Brice Jaunet)가 2012년 런칭한 브랜드다. 영국 북부 휴양지 노퍽(Norfolk)의 작은 지방 ‘브리스톤’을 그대로 브랜드 이름으로 사용했다.
머니투데이

해당 모델 시계를 차고 방송에 출연한 임영웅./사진=TV조선 화면캡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우경희 기자 cheerup@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