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에이틴'→'라이브온'까지" 신예은, 양혜지 커피 차 응원 '훈훈'[★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양혜지 SNS] 배우 양혜지가 신예은으로부터 받은 커피 차 선물을 인증했다.


[OSEN=연휘선 기자] '에이틴'의 신예은이 '라이브온'에 통 큰 선물을 쐈다.

배우 양혜지는 18일 개인 SNS에 "옆 동네 우연 공주님 사랑합니다 #경우의수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배우 신예은이 JTBC 새 드라마 '라이브온' 촬영장에 양혜지를 위해 커피 차를 선물한 풍경이 담겼다. 커피차 앞에는 "오늘은 소현공주님이 쏘는 날"이라는 현수막과 함께 "'라이브온' 배우, 스태프 분들을 응원합니다. 파이팅 하세요! 배우 신예은 드림"이라고 적힌 배너가 있어 시선을 모았다.

이에 양혜지는 커피 차 앞에서 다채로운 포즈를 취했다. 그는 자신의 모습이 담긴 현수막을 가리키며 환하게 웃는가 하면, 신예은의 이름이 담긴 배너 앞에서 손가락으로 하트를 만들어 보였다.

JTBC '라이브온'은 플레이리스트와 키이스트, JTBC 스튜디오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새 드라마다.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고등학교 셀럽 백호랑(정다빈 분)이 엄격한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 분)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 로맨스를 그린다. 이 가운데 양혜지는 지소현 역을 맡아 정다빈, 황민현, 노종현, 연우, 최병찬 등과 호흡한다.

신예은은 플레이리스트 인기작 '에이틴' 시리즈에서 주인공 도하나 역으로 신드롬급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또한 그는 25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 출연을 앞두고 있는 터. '에이틴'에서 '라이브온'까지 이어지는 응원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 monamie@osen.co.kr

[사진] 양혜지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