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영화 '디바' 신민아-이유영, 강렬하고 매혹적인 미스터리 스릴러 탄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 김용학 기자] 국내 최초 다이빙을 소재로 단 한번도 본 적 없는 새로운 미스터리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한 영화 '디바'의 언론배급시사회가 9월 15일(수)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언론배급시사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지침 및 권고에 따라 기자간담회는 진행하지 않았지만, 조슬예 감독과 신민아, 이유영 배우는 '디바'의 개봉을 앞둔 소감을 전해왔다.

먼저 상업 영화로 첫 데뷔하는 소감에 대해 조슬예 감독은 “곧 개봉이라고 생각하면 설레고 행복하다. 관객분들과 만날 생각에 많이 떨리긴 하지만, <디바>와 함께하는 시간이 유의미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스포츠월드

영화 ‘디바’를 통해 다이빙계의 디바 이영으로 연기 변신을 예고한 신민아 배우 역시 “영화를 보니 다이빙장에서 나는 물 냄새부터, 힘들기도 하고 즐겁기도 했던 기억들이 떠오른다. 무엇보다 나에게는 살점 같은 이 영화를 다른 분들은 어떻게 보실지가 궁금하다”라고 말하며 떨리는 마음을 전했다.

스포츠월드

마지막으로 이유영 배우는 “어렵고 힘든 촬영이었는데, 고생한 만큼 좋은 영화가 나온 것 같아서 안심되고 뿌듯하다. 휘몰아치는 전개로 짜릿함을 선사할 수 있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가 될 것”이라고 전하며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영화 ‘디바’는 오는 9월 23일 개봉 예정이다.

yhkim@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