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고경표 해명 “사진 요청 받은 것 뿐”→BJ 쎄히 SNS 계정 삭제(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배우 고경표와 BJ 쎄히가 구설수에 올랐다. 단순한 오해로 불거진 해프닝으로 밝혀진 가운데, BJ 쎄히는 SNS 계정을 삭제했다.

지난 14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고경표가 한 유흥주점에 방문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BJ 쎄히가 올린 인증샷으로부터 논란이 시작됐다.

BJ 쎄히는 “오빠 얼굴에 우리 치여” “오빠 취했어?” 등의 글과 함께 고경표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매일경제

배우 고경표 BJ 쎄히 해명 사진=DB, BJ 쎄히 SNS


코로나 시대에 생활 속 거리두기를 하지 않았다는 점에 논란이 불거졌고, 15일 소속사 씨엘엔컴퍼니 측은 “드라마 촬영 후 소속사를 방문했고 인근 일반 주점에서 술자리가 있었다. 모르는 분에게 사진 요청을 받은 것 뿐”고 해명했다.

BJ 쎄히는 역시 “우연히 만나서 팬심에 사진 한 번 찍어 달라 했다. 너무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팬심으로 일어난 일이니 이상한 억측, 추측성 기사와 테러는 그만(해달라)”라고 당부했다. 또 유흥주점이 아닌 일반 음식점이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계속되는 비난과 악플 테러에 BJ 쎄히는 SNS 계정을 삭제했다. 또 자신의 아프리카 TV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억울한 마음을 토로했다.

한편 고경표는 2010년 KBS 드라마 ‘정글피쉬2’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 ‘내일도 칸타빌레’ ‘응답하라 1988’ ‘질투의 화신’ ‘시카고 타자기’ ‘최강 배달꾼’ ‘크로스’, 영화 ‘명량’ ‘차이나타운’ ‘7년의 밤’ ‘탈출’ ‘무서운 이야기2’ ‘졸업여행’ 등에 출연했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