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LCK] '어딜 감히' 아프리카, 샌드박스 판독하고 시즌 9승(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종로, 고용준 기자] 샌드박스의 분전이 돋보였지만, 아프리카의 벽은 높았다. 아프리카가 샌드박스를 판독하면서 서부의 자존심을 지켰다.

아프리카는 15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0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스플릿 2라운드 샌드박스전서 2-1로 승리했다. '스피릿' 이다윤과 '기인' 김기인이 활약하면서 팀에 귀중한 1승을 선사했다.

이로써 아프리카는 시즌 9승(7패 득실 +2)째를 올리면서 5위 자리를 지켰다. 4연패를 당한 샌드박스는 시즌 11패(6승 득실 -10)째를 기록했다.

아프리카가 케이틀린-럭스 카드를 꺼냈고, 변수 카드로 정글 트런들을 선택해 샌드박스를 흔들었다. 트런들 캐리가 나오면서 아프리카가 기선을 제압했다.

샌드박스도 그냥 물러서지 않았다. 샌드박스는 2세트를 만회하면서 세트스코어를 1-1 원점으로 돌렸다.

이날 경기의 백미는 3세트였다. 릴리야 정글러를 선택한 '스피릿' 이다윤이 초반에 데스를 허용하면서 샌드박스와 아프리카가 엎치락 뒤치락하는 양상이 벌어졌다. 그 혼란을 잠재운 이는 바로 '기인' 김기인이었다.

한 타 상황에서 '기인'의 레넥톤이 괴력을 발휘하고, '스프릿'이 트리플킬을 쓸어담으면서 아프리카는 우위를 점했다. 승기를 잡은 아프리카는 38분대에 샌드박스의 본진을 장악하면서 경기를 마무리했다. / scrapper@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