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도미노피자, 광복절 연휴 기념 '복날 콰트로피자' 한정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온·오프라인 배달 30%, 포장 50% 할인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가 15일부터 17일까지 '복날 콰트로피자'를 한정 판매하고 모든 피자 주문 시 최대 50% 할인하는 '국민힐링 딱 3 Day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말복을 맞아 3일간 한정 판매하는 복날 콰트로피자는 육즙 가득한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이국적인 맛의 소스로 버무린 통새우와 달콤한 칠리크랩, 핫치킨, 고소함을 자랑하는 30가지 치즈 등 육지와 바다, 하늘을 담은 4가지 토핑으로 구성됐다. 특히 복날 콰트로피자를 주문할 때만 맛볼 수 있는 '흑마늘 디핑 소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말복 기간에는 복날 콰트로피자 라지 사이즈를 주문하면 스팀으로 굽고, 오븐에서 한번 더 구운 통닭다리 사이드디시 '스팀&오븐 통닭다리'와 코카-콜라 1.25L를 3천원에 제공하는 쇼킹 3천원 딜 이벤트도 연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이번 광복절 연휴 기간 복날 콰트로피자를 포함한 모든 피자 주문에 배달 30%, 포장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 복날 콰트로피자 주문 시 '쇼킹 3천원 딜'과 그 외 피자 주문 시 '사이드디시 500원 딜'을 중복 적용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국지성 호우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이 피자 먹고 기운 내실 수 있도록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광복절 연휴 기간 3일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