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BJ쎄히, 고경표 사진 논란 해명 "유흥주점 아냐, 팬심이었다…억측 그만"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고경표와의 사진 논란에 휩싸인 BJ쎄히가 해명에 나섰다.

15일 BJ쎄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주점의 상호명을 언급하며 "일반주점에서 우연히 만나서 팬심에 사진 한 번 찍어 달라 했고, 너무 친절하게 찍어주셨고 '사진 올려도 되냐' 물어봤더니 올려도 된다 하셔서 올렸어요"라고 설명했다.

이어 "너무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저의 팬심으로 일어난 일이니 이상한 억측과 추측성 기사, 테러는 그만 좀"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앞서 지난 14일 고경표가 한 유흥주점에 방문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술집으로 보이는 곳에서 고경표와 한 여성과 함께 찍은 사진이 담겨 있었고, 이에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세 속 고경표가 유흥주점을 방문한 것이 아니냐'며 논란이 확대됐다.

이에 고경표 측은 15일 "고경표는 원래 사진 요청이 오면 가리지 않고 찍어준다. 방문한 주점도 유흥주점이 아닌 일반주점이다. 억울한 부분이 있다"고 입장을 밝혔다.

다음은 BJ쎄히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입장 전문.

게판(일반 주점)에서 우연히 만나서 팬심에 사진 한 번 찍어달라 했고 너무 친절하게 찍어주셨고 사진 올려도 되나 물어봤더니 올려도 된다 하셔서 올렸어요.

너무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저의 팬심으로 일어난 일이니 이상한 억측 추측성 기사와 테러는 그만 쫌!

#압구정게판 #우연히 #무슨 가라오케 #팬심 #넘 친절하심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