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2132682 0602020081562132682 03 0309001 6.1.17-RELEASE 60 메트로신문사 0 false true false false 1597480865000 1597480871000

남영비비안, 각양각색 취향 반영한 '퓨징 브라탑' 인기

글자크기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남영비비안, 각양각색 취향 반영한 '퓨징 브라탑' 인기

역대 최장기간 장마가 지속되면서 압박은 줄이고, 편안함을 강조한 란제리가 주목을 받고 있다.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 비비안(VIVIEN)에서도 와이어와 봉제선을 없애 편안함을 강조한 브래지어 세트를 잇따라 선보였다.

비비안은 작년과 비교해 퓨징 브라의 스타일 수를 약 30% 늘렸다. 각기 다른 소재와 기능을 적용한 제품으로, 다양화되고 있는 소비자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함이다.

남영비비안 디자인본부 강지영 부장은 "여성들이 속옷을 고를 때, 선택 기준이 과거와는 많이 달라졌다. 최근에는 볼륨감보다는 편안한 착용감을 중시하게 되면서 노와이어 브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특히 퓨징 브라는 봉제선이 없어 얇은 옷을 입었을 때 매끄러운 실루엣을 연출해주기 때문에 여름철에 추천하는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훅앤아이와 어깨끈 고리, 봉제선 등을 없앤 퓨징 브라는 압박 요소를 제거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비비안은 이러한 장점에 더해 여름철 대표 소재인 모달, 메쉬 등을 활용해 고온다습한 날씨에도 쾌적하게 입기 좋은 퓨징 브라를 출시했다.

비비안 '퓨징 모달 브라탑'은 여름철 인기 소재인 모달 원달을 안감으로 사용했다. 모달 원단은 너도밤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소재로, 수분 흡수력이 우수하고 피부에 닿는 촉감이 부드러워 피부 자극이 적다.

메쉬 원단을 사용한 브라탑도 있다. 비비안이 선보인 '퓨징 메쉬 브라탑'은 어깨끈과 브라 전면에 그물 형태의 메쉬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한 제품이다. 특히 땀을 빠르게 배출해줘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퓨징 브라탑은 봉제선을 최소화한 런닝형 디자인이 일반적인데, 몸에 맞지 않는다면 밀착력이 떨어져 오히려 착용감이 불편할 수 있다. 이에 비비안에서는 개인 체형에 맞춰 입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형 제품도 선보였다.

비비안 '퍼펙트 누드핏 퓨징 브라탑'은 소비자가 자신의 체형에 따라 어깨끈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날개를 넓게 디자인해 옆구리 군살을 매끄럽게 잡아주고, 가슴라인을 안정적으로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쌍방울의 대표 브랜드 트라이(TRY)도 훅앤아이가 있어 탈착이 용이한 무봉제 브라를 선보였다. 트라이에서 선보인 이번 제품은 무봉제 브래지어 외에도 브라 런닝을 함께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