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고경표 측 "일반 주점에서 사진 요청에 응했을 뿐, 상대 누군지도 몰라"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고경표 측이 특정 사진에 대한 일부 네티즌의 의혹 제기에 해명했다. 한국일보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고경표 측이 특정 사진에 대한 일부 네티즌의 의혹 제기에 해명했다.

고경표 소속사 씨엘엔컴퍼니 측 관계자는 15일 본지와의 통화에서 "어제(14일) 고경표가 촬영을 마치고 소속사 사무실에 방문했고, 가벼운 술자리에 참석했다. 그 곳에서 사진 요청에 응한 것 뿐이다. 상대가 누군지도 몰랐다. 해당 사진이 촬영된 장소는 사무실 근처 일반 주점"이라고 말했다.

앞서 인터넷 방송인으로 알려진 A씨가 SNS를 통해 고경표와 같이 찍은 사진을 게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퍼지며 일부 네티즌은 '고경표가 A씨와 같이 술을 마신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그러나 고경표는 A씨와 모르는 사이였고, 사진의 배경은 일반 주점이었다는 것이 소속사를 통해 확인되면서 사실이 아닌 해당 의혹은 빠르게 진화됐다.

이날 오후 3시 30분 현재는 A씨의 SNS에서 해당 사진이 삭제된 상황이지만, 관련해 더 이상의 오해를 막고자 고경표 측이 적극 해명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고경표는 올해 1월 만기 전역했고, 오는 9월 16일 첫 방송되는 JTBC 드라마 '사생활'에 고스펙 대기업 팀장 이정환 역으로 출연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