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강호동X신동 '동동신기', 치명적 섹시 2PM '우리 집' 커버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안은재기자]신동과 강호동의 동동신기가 2PM '우리 집'을 색다른 매력으로 선보인다.


15일 TV와 JTB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 - 동동신기'(이하 '동동신기')에서는 인기 역주행의 주역 2PM의 '우리 집' 댄스 교실 2탄이 공개된다.


댄스 선생님으로 초청된 2PM의 우영과 JYP의 신예 스트레이키즈의 방찬, 두 사람은 지난 회에 이어 다정하면서도 따끔한 '밀당 교육'으로 재치 있는 눈높이 수업을 진행했다. 이에 호동과 신동은 가사에 충실한 안무는 물론 '우리 집'의 '입덕 포인트'인 섬세한 표정 연기에도 집중하는 등 열성적인 배움을 이어갔다.


본격 커버 영상 제작에 나선 동동신기는 반복되는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적극적으로 댄스에 임했다. '우리 집'의 하이라이트 상무 돌리기 안무에서는 더욱 격정적인 춤사위로 현장을 후끈 달궜다는 후문이다.


동동신기의 남다른 섹시미를 담은 '우리 집'은 2PM 원 멤버 닉쿤과 '눈누난나'로 컴백한 제시, SM의 춤꾼 D&E(동해 은혁)에게로 전송됐다. 제시는 냉철한 평가를 할 것으로 긴장감을 모은 것과는 달리 영상을 보는 내내 '귀엽다'를 외치며 호동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졌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모았다. 해당 방송은15일 오후 10시 40분 JTBC에서 방송된다.


eunjae@sportsseoul.com

사진|JTBC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