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POP이슈]김철민 "5번 경추 교체 수술 성공적"..따뜻한 응원물결ing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김철민 페이스북



[헤럴드POP=정혜연 기자]폐암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이 최근 받은 인공뼈 이식 수술 결과를 전했다.

15일 개그맨 김철민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존경하는 페친 여러분! 여러분의 응원과 사랑으로 5번 경추 교체 수술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꼭 이겨내고 대학로에 다시 서겠습니다. ♡김철민 ♡괜찮아"라고 덧붙였다.

앞서 김철민은 지난달 폐암이 악화됐다는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걱정을 자아냈다. 그는 "경추 5, 6번 암이 커져 있고 간 수치 102, 암 종양 수치 1650. 암. 정말 무서운 병이다. 그래도 끝까지 버티겠다"라고 다짐했다.

이후 지난 4일에는 인조뼈 넣는 수술을 한다며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김철민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잘버티고 잘이겨내서 꼭 다시일어서겠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기도 부탁드립니다.♡"라는 게시글을 게재했다.

이에 팬들뿐만 아니라 많은 네티즌들은 아프고 힘든 상황에서도 늘 긍정적인 마음을 잃지 않는 그의 모습에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철민은 지난해 8월 원자력 병원에서 검진 후 폐암 4기 판정을 받았다. 그는 개 구충제로 알려진 '펜벤다졸' 복용을 항암 치료와 병행했고, 이로 인해 건강이 호전되고 있다고 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1994년 MBC 공채 5기 개그맨 출신인 김철민은 2007년 MBC '개그야'의 '노블X맨' 코너와 지난 2009년 영화 '청담보살'에 출연했으며 대학로 무대에서도 활발히 공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