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아이랜드' 그라운더 김선우→이건우, 글로벌 투표로 Part.2 합류… "목표는 데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예솔 기자] 그라운더의 Part.2 생존자 명단이 공개 됐다.

14일에 방송된 Mnet, tvN ‘I-LAND' Part.2에서는 그라운더 중 Part.2에 진출할 추가 생존자 명단이 발표됐다.

이날 첫 번째 생존자는 글로벌 투표 3등을 기록한 니키였다. 그라운더 멤버들은 진심으로 니키를 축하했다. 니키는 "글로벌 시청자분들께 감사하다. 파트2에서 할 수 있는 만큼 노력하겠다"라고 인사했다.

두 번째 생존자는 250만의 선택을 받은 다니엘이었다. 다니엘은 눈물을 쏟았다. 다니엘은 "저를 뽑아주셔서 감사하다. 저랑 같이 연습하고 힘이 돼준 형들에게 고맙다.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세 번째 생존자는 글로벌 투표 1위를 기록한 김선우였다. 그라운더들의 축하를 받은 김선우는 눈물을 터뜨렸다. 김선우는 "연습 기간도 짧은 편이고 다른 분들에 비해 못한다고 생각했는데 투표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인사했다.

네 번째 생존자는 이건우였다. 이건우의 생존소식에 아이랜더들 모두 반가워했다. 다섯 번째 생존자는 글로벌 투표 5등으로 타키가 선정됐다. 타키는 "아이랜더에 가서도 이 마음을 잊지 않고 더욱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마지막 여섯 번째 생존자가 될 후보는 조경민, 한빈, 니콜라스였다. 니콜라스는 "지금까지 믿어주셔서 감사하다. 기회가 있다면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조경민은 "안되면 아쉽겠지만 후회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한빈은 "투표해주셔서 감사하다.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니콜라스는 아쉽게도 7등으로 탈락했다. 아이랜드로 갈 마지막 생존자는 한빈이었다. 한빈은 "이번에는 더 열심히 하고 많이 많이 노력하겠다.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다.
/hoisoly@osen.co.kr
[사진 : Mnet, tvN ‘I-LAND' Part.2 방송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