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2123441 1242020081462123441 06 0601001 6.1.17-RELEASE 124 스포츠동아 0 false true false false 1597398180000 1597399833000 related

[전문] 소리바다 임영웅 수상 누락…임영웅 측 “사과 받았으니 팬들도 마음 풀길”

글자크기
[동아닷컴]
스포츠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문] 소리바다 임영웅 수상 누락…임영웅 측 “사과 받았으니 팬들도 마음 풀길”

‘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이하 2020 소리바다 어워즈)가 임영웅의 수상을 누락한 가운데 임영웅의 소속사가 공식입장을 밝혔다.

스포츠동아



지난 13일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진행된 ‘2020 소리바다 어워즈’. 이날 임영웅은 본상과 더불어 신한류 최애돌 트로트 인기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신한류 최애돌 트로트 인기상은 팬들이 직접 투표에 참여, 지난 2일 투표 종료 직후 임영웅의 수상이 확정됐다. 하지만 이날 시상식에서 신한류 최애돌 트로트 인기상 부문 수상은 누락됐다. 임영웅이 시상식에 참석하진 않았지만 그의 수상을 기다렸던 팬들은 크게 실망하며 해명을 요구했다.

스포츠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임영웅의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14일 팬카페를 통해 투표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그들을 위로했다. 소속사는 “소리바다 어워즈 본상과 인기상은 아티스트 임영웅과 팬 여러분의 노력과 수고로 만들어진 갚진 결과”라며 “다만 시상식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실수가 있었다. 이로 인해 팬 여러분의 큰 상심이 발생한 것에 대해 우리도 함께 속상한 마음”이라고 말했다. 이들은 소리바다 어워즈 주관사의 사과를 받았으며 입장문 발표를 약속받았다고 팬들을 달랬다. 그러면서 “팬 여러분께서도 마음을 조금 풀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스포츠동아



소속사는 “여러분이 만들어주신 상은 여러분의 임영웅에게 잘 전해드리도록 하겠다. 밝게 웃는 임영웅 님을 기다려 달라”며 “팬 여러분의 응원과 열정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20 소리바다 어워즈 주관사는 임영웅의 수상 표기 누락에 사과하며 문제없이 트로피를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임영웅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뉴에라프로젝트입니다.

팬 여러분 덕분에 임영웅 님이 ‘2020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좋은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팬 여러분께서 만들어 주신 인기상, 정말 많은 수고를 통해서 만들어주신 상을 감사히 받았습니다. 그리고 트로트 가수로는 소리바다 어워즈 역사상 처음으로 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본상과 인기상은 아티스트 임영웅님과 팬 여러분의 노력과 수고로 만들어진 갚진 결과입니다.

다만, 시상식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실수가 있었고 이로 인해 팬 여러분의 큰 상심이 발생한 것에 대해 저희도 함께 속상한 마음입니다. 이에 대해서 소리바다 어워즈 주관사의 사과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진행 과정에서의 상황에 대해 입장문을 낼 것을 확답 받았습니다. 이제 팬 여러분께서도 마음을 조금 풀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이 만들어주신 상은 여러분의 임영웅 님에게 잘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밝게 웃는 임영웅 님을 기다려 주십시오.

팬 여러분의 응원과 열정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뉴에라프로젝트 배상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 Copyrights ⓒ 스포츠동아(http://sports.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