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POP이슈]장성규, 신용불량자 팬의 딸 병원비 요구에 "말로만 응원해 죄송"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방송인 장성규/사진=헤럴드POP DB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장성규가 신용불량자라고 밝힌 팬을 응원했다.

방송인 장성규는 1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요즘 이런 요청이 참 많습니다"고 알렸다.

이어 "마음이 아프고 안타깝고 도와드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은데..!! 일일이 힘이 되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고 사과했다.

또한 장성규는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건 그대들의 상황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있다는 겁니다. 부디 잘 이겨내시길..!! 말로만 응원해 죄송합니다.."고 격려했다.

헤럴드경제

사진=장성규 인스타그램



해당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장성규가 팬으로부터 받은 메시지가 담겨 있다. 이 팬은 "장성규님 제발 저희 가정을 도와주세요. 이사 갈 곳도 없고 딸 병원비도 없고요. 동사무소 지원도 못받고 있어요. 8월 말 강제 이사 당해서요"라고 하소연했다.

그러면서 "보증금 받을 돈이 없어요. 딸 치료비로 신용카드 사용 후 신용불량여서 대출도 힘들고요. 지금도 병원 입원 중인데 걱정입니다. 죄송합니다"고 설명했다.

앞서 장성규는 꾸준한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그러자 팬이 자신의 어려운 사정을 내세우며 장성규에게 무리한 요구를 한 것. 장성규는 당황했을 법도 하지만, 오히려 도와주지 못해 미안하다며 따뜻한 응원을 남겨 화제를 모으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