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김시우 "자신감 있게 플레이해서 좋은 성적 나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시우 / 사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자신감 있게 플레이해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

산뜻한 출발을 한 김시우가 소감을 전했다.

김시우는 14일(한국시각)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그린즈버러 시지필드 컨트리클럽(파70)에서 열린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윈덤챔피언십 1라운드에서 버디 8개와 보기 3개를 묶어 5언더파 65타를 쳤다.

김시우는 패트릭 리드(미국) 등과 공동 5위에 자리했다. 공동 선두 그룹과는 3타 차다.

김시우는 "첫 홀부터 시작이 좋아서 편한 마음으로 라운드를 할 수 있었다. 또 워낙 좋아하는 코스, 대회라 자신감 있게 플레이할 수 있어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주 PGA 챔피언십에서 공동 13위에 오른 김시우는 페덱스컵 랭킹을 121위로 끌어 올리며, 페덱스컵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을 높였다. 이번 대회에서도 상승세를 이어갈 경우,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지을 수 있다.

김시우는 "지난주까지 플레이오프에 가는 것에 신경을 많이 썼다"면서 "지난주 대회에서 잘해서 125위 안에 들어왔다. 이번 대회에서는 플레이오프에 신경을 쓰지 않고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어 더 편하게 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김시우는 "이 코스는 워낙 자신 있고 마음이 편하다. 좋은 스코어를 낼 수 있을 것 같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