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놀면 뭐하니’, 8월 14일 유재석 생일 축하…김태호PD가 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4일 ‘놀면 뭐하니’ 공식 SNS에는 “생일 축하 하려고 2019.08.15.부터 기다렸어요(드릉드릉) 유느님 탄신일 오셨네! 축! 생! 일! 들리시나요? 소속사에서 풍악 울리는 소리가? Happy Birthday to YOO 당가당당가당 #유재석#빛재석#생일#생신#탄신일#축하드립니다 #매일8월14일이었으면#대왕축하#놀면뭐하니”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8초마다 1번씩 4랑에 빠지는 빛재석 생일 축하해’라는 멘트가 기재돼 있다. 더불어 꽃받침을 하고 있는 유재석의 모습도 함께 있어 눈길을 끈다.

‘유재석 악개’로 유명한 김태호PD가 이끄는 ‘놀면 뭐하니’ 사단. 그들의 이러한 유재석 생일 축하는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한편,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놀면 뭐하니?’가 8월 1주 토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23.1%의 점유율로 1위에 올랐다. 비드라마 전체 3위에 올랐고, 동영상 조회수 1위 자리를 지켰다. 또한 ‘싹쓰리’는 3주 연속 출연자 화제성 1위를 싹쓸이하며 ‘한여름 밤의 꿈’ 같았던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고스타-유산슬-라섹-유르페우스-유DJ뽕디스파뤼-닭터유-유두래곤 등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8일(토) 방송에서는 ‘싹쓰리’ 유재석, 이효리, 비(정지훈)가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영광의 1위를 차지했던 무대 뒷이야기가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놀면 뭐하니?’는 11.8%(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토요일 전체 예능 프로그램 중 시청률과 화제성 두 부문 모두 왕좌에 올랐다. 오는 15일(토) 방송에서는 싹쓰리의 마지막 추억 쌓기 여정이 담길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놀면 뭐하니’ 공식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