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윤아, 벌써 트렌치코트?…성숙한 매력 '물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여성복 브랜드 '지고트', 윤아와 함께한 2020 FW 컬렉션 화보 공개]

머니투데이

가수 겸 배우 윤아/사진제공=지고트(JIGOT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윤아가 성숙한 여성미를 뽐냈다.

바바패션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브랜드 '지고트'(JIGOTT)는 론칭 20주년을 맞이해 윤아를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고, 함께한 캠페인 화보를 13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윤아는 모던한 오브제가 어우러진 절제된 공간 속 당당한 애티튜드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매력을 뽐냈다.

윤아는 우아한 트렌치코트를 입고, 벨트로 잘록한 허리를 강조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머니투데이

가수 겸 배우 윤아/사진제공=지고트(JIGOT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화보 속 윤아는 페미닌한 디테일이 더해진 블랙 블라우스에 프린지 디테일의 스커트를 매치해 시크한 블랙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윤아는 강렬한 버건디색 롱 부츠를 신어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룩을 연출했다.

지고트 관계자는 "윤아는 전 세대 여성들을 아우르는 '워너비 아이콘'이라며 윤아 특유의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매력이 지고트가 추구하는 감성과 잘 부합해 함께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윤아는 올해 하반기 방영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허쉬'에서 인턴 기자 역을 맡았으며, 배우 황정민과 호흡을 맞춘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