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KIA전 4연승' 켈리 "오늘도 유강남 덕분에 좋은 경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고범준 기자 = 3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20 KBO리그 LG 트윈스-한화 이글스 경기, 5회초를 마친 LG 선발 켈리가 덕아웃을 향하고 있다. 2020.07.31. bjk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주희 기자 = 케이시 켈리(31·LG 트윈스)가 KIA 타이거즈전 4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켈리는 13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0 신한은행 쏠 KBO리그 KIA와의 경기에 선발 등판해 7이닝 4피안타(1홈런) 5탈삼진 1볼넷 2실점 1자책으로 호투했다.

KIA만 만나면 더 힘을 내는 켈리다.

켈리는 KBO리그 데뷔 첫 시즌이었던 지난해 KIA를 상대로 3경기에 나와 3승무패 평균자책점 1.89로 '천적'의 면모를 보였다.

올 시즌 첫 만남에서도 위력투를 펼쳤다.

이날 켈리는 4회 1사 후에야 최형우에게 첫 안타를 허용하는 등 KIA 타선을 압도했다.

6회 2사 후 프레스턴 터커에게 우월 솔로포를 맞아 첫 실점한 켈리는 7회 수비 실책으로 한 점을 더 내줬다. 무사 2루에서 나주환에게 중전 안타를 맞았고, 중계 플레이 과정에서 1루수 로베르토 라모스가 포구를 하지 못하며 2루 주자의 홈 쇄도를 막지 못했다.

하지만 LG는 켈리의 호투를 발판 삼아 KIA를 4-2로 물리치고 2연승을 달렸다.

켈리도 KIA전 4연승을 이어갔다.

켈리는 경기 후 "팀에 중요한 경기였는데, 위닝 시리즈에 기여할 수 있었던 것이 가장 기쁘다"며 웃었다.

승리의 공은 동료에게 돌렸다. "항상 그렇듯이 포수 유강남의 리드가 좋았다. 오늘도 강남이 덕분에 좋은 경기를 할 수 있었다"며 "항상 많은 도움을 주는 우리 팀 동료 모두에게 감사하다"고 고마워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he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