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소유, 'GOTTA_GO(가라고)' 챌린지‥이번엔 모델 박경진이다 [★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수형 기자] 가수 소유가 '스타로드'에 출연하는 가운데 '가라고' 챌린지를 계속해서 이어가는 근황을 전했다.

지난 11일 소유가 개인 SNS를 통해서 "GOTTA_GO_Challenge #가라고#GOTTA_GO#박경진 #Parkkyungjin#soyou #소유"란 해시태그와 함께 "길다란 아이 ㅋㅋ잔망스럽네ㅋㅋㅋ"란 유쾌한 글과 함께 영상을 게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소유는 모델 박경진과 함께 '가라고' 챌린지를 하고 있는 모습. 특히 소유는 섹시하면서도 발랄함이 넘치는 '가라고' 안무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한편, 소유는 지난달 28일 새로운 디지털 싱글 디지털 싱글 ‘가라고(GOTTA GO)’를 발매했다. 싱글 ‘가라고’는 레게톤 댄스홀의 리듬과 얼반 스타일의 보컬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으로, 소유는 시원시원한 보컬과 무대를 압도하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원조 썸머퀸’의 저력을 뽐낸 바 있다.

무엇보다 소유는 오늘 13일 밤 9시에 방송될 OSEN 채널 V라이브 '스타로드'에 출연해 지금 껏 보여주지 않았던 카멜레온 매력을 펼칠 것이라 알려 벌써부터 팬들에게 기대감을 안기고 있다. /ssu0818@osen.co.kr

[사진] '소유 SNS'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