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금쪽같은 내새끼`7남매 엄마, 끊임없는 남매 갈등 고민은?[MK★TV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7남매 가족이 출연한다.

오는 14일 방송 예정인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 7남매 가족이 출연해 방송 전부터 화제다.

이날, 선 공개된 영상에서는 식당 안 키즈카페에 아이들을 데려다 놓고, 분주하게 영업을 준비하는 엄마의 일상이 그려진다.

매일경제

‘금쪽같은 내새끼’ 7남매 고민 사연이 공개된다.사진=채널A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생들과 떨어져 혼자 놀던 금쪽이는 갑자기 동생들에게 다가가 짓궂게 장난을 걸었고, 이로 인해 동생들과 티격태격하게 된다.

아이들의 투정을 듣던 엄마는 결국 화를 내며 폭발하고야 만다. 엄마는 “체벌을 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훈육해도 똑같은 행동이 계속 반복되니까 금쪽이의 마음을 이해할 수 없다”며 고민을 털어놓는다.

한편, 엄마는 7남매의 화합을 위해 금쪽이와 둘째 동생을 데리고 장난감 가게를 찾는다. 아이들이 장난감을 고르지 못하자 결국 엄마는 다 같이 할 수 있는 의자 쌓기 게임을 가져오길 지시했고, 미션을 성공한 첫째에게만 원하는 장난감을 사준다. 해당 영상을 보던 오은영은 “자녀를 키울 때 가장 조심해야 하는 것은 남매간의 경쟁 유도”라며 엄마의 잘못된 행동을 강하게 지적한다.이 밖에도 금쪽이의 모습을 지켜보던 오은영은 “아직 사춘기 전 단계의 모습이 더 많고, 굉장히 섬세한 아이지만 마음을 표현하는 게 쉽지 않은 것뿐”이라며 이를 해결할 맞춤형 금쪽 처방을 내놓는다.

가족에게 마음을 표현하기 어려운 금쪽이의 숨겨진 이유와 이에 맞는 오은영의 금쪽 처방은 14일 오후 8시 30분 채널A에서 확인할 수 있다.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