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종탁 유니드글로벌상사 대표, ‘덕분에 챌린지’ 동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OCI(010060) 계열사인 유니드글로벌상사는 자사 이종탁 대표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노력 중인 의료진에게 존경과 감사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3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에 고군분투 중인 의료진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시작된 국민참여형 캠페인이다. 의료진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을 담은 수어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표현한 뒤 해시태그를 붙이는 식이다.

이 대표는 이만우 동성코퍼레이션 대표의 지목을 받아 동참했다. 이에 이 대표와 유니드글로벌상사 임직원들은 해시태그 피켓과 수어, ‘존경’을 의미하는 백장미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 대표는 다음 참여자로 강병창 솔브레인 대표, 김용석 롯데BP화학 대표, 엄중현 한농화성 대표를 지목했다.

이 대표는 “국민 건강을 위해서 더위와 싸우며 헌신하는 의료진과 봉사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와 응원을 전한다”며 “유니드글로벌상사 전직원도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니드글로벌상사는 9개국에 해외법인과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 유수의 화학업체 및 현지 판매업체와 함께 중국, 동남아, 유럽, 미주를 잇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있다.

이데일리

이종탁 유니드글로벌상사 대표가 임직원들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 관련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유니드글로벌상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