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2077652 0292020081362077652 06 0602001 6.1.17-RELEASE 29 OSEN 0 false true true false 1597276620000 1597276709000 popular

‘한다다’ 천호진→이민정, 설렘+낭만+진지함 가득한 촬영장 비하인드 공개

글자크기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한 번 다녀왔습니다’(이하 ‘한다다’)에서 진지함과 유쾌함을 넘나드는 촬영 현장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는 눈물샘을 자극하는 애틋한 가족애(愛)부터 청춘들의 사랑 이야기를 통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며 매 장면마다 색다른 ‘심쿵 포인트’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즐겁게 만들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그간 시청자들을 애타게 만들었던 송영달(천호진 분), 송영숙(이정은 분) 남매의 애틋한 재회가 그려지는가 하면 송다희(이초희 분), 윤재석(이상이 분) 커플이 결혼을 허락 받기 위해 송가(家)네에 들이닥쳐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감케 하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배우들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은 이들의 카메라 밖 1인치를 궁금해하는 드라마 팬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본에 푹 빠져있는 차화연(장옥분 역), 이민정(송나희 역), 이상엽(윤규진 역), 오윤아(송가희 역)의 모습이 담겨있다. 때와 장소를 불문하고 대본을 분석, 상대 배우와 합을 맞추는 순간이 포착된 것. 특히 심쿵을 일으키는 환한 미소와 대본에 푹 빠져 있는 이민정과 이상엽의 모습에서는 작품을 향한 두 사람의 애정과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고.

또한 카메라가 꺼져도 캐릭터에 오롯이 집중해 있는 천호진(송영달 역), 이정은(강초연/송영숙 역), 이민정, 오대환(송준선 역), 오윤아, 이초희(송다희 역)의 순간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들은 끊임없이 스태프와 소통하는 것은 물론 카메라가 켜지면 무서울 정도로 상황에 몰입하는 등 남다른 열의로 촬영장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한다다’ 속 배우들은 카메라가 꺼져도 쉼 없는 연기 열정을 발산함은 물론, 촬영장의 열기를 한층 더하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활력을 더하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